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톡스토어 노하우/활용Tip

[활용Tip] SNS를 통한 카카오톡 스토어 상품 마케팅_SNS 활용 안내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안의 내 가게, 카카오톡 스토어입니다.

 

SNS를 활용한 홍보 사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례를 보고 참고하여 톡스토어 상품을 홍보해보세요!

 

 

📌 인스타그램 활용 

1. 게시글 공유 이벤트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를 활발히 사용하는 채널이기 때문에 검색이 편리합니다.

해시태그를 활용하여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면, 많은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인지시킬 수 있습니다.

 


2. 쇼핑태그 활용

인스타그램에서 링크를 넣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미지에 쇼핑태그를 추가하여 클릭만으로 손쉽게 상품 링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쇼핑태그는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으로 등록 후 활용 가능합니다.

 


3. 프로필 정보 ▸ 링크 게시

계정 정보에서 '웹사이트' 칸에 링크를 적을 수 있습니다.

프로필에 링크를 게시하면 클릭만으로 바로 스토어로 이동하여 소비자들의 동선을 간편하게 만들어줍니다.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활용

▪︎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는 링크 연결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에 해시태그와 함께 링크 첨부한다면, 검색을 이용한 소비자들을 톡스토어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교적 정보를 자세히 적을 수 있기 때문에 톡딜일정에 대한 안내와 상품정보를 적어 제품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채널 활용

▪︎ 한 가지 채널이 아닌 여러 채널을 동시에 활용할 경우, 제품과 스토어에 대한 정보를 더 넓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채널별로 특성이 다르니 모든 채널을 이용한다면 더 효과적인 결과가 나타납니다.

인스타그램(이벤트 진행),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제품 링크), 블로그(자세한 정보) 등 다양한 채널을 동시에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