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톡스토어 노하우/활용Tip

[활용 Tip] 판매자 기획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안의 내 상점 카카오톡 스토어입니다.

판매자 기획전의 운영 가이드와 쇼핑하기의 주목해야할 스토어 노출 영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기획전 관리운영" 만으로도
내 상점의 신상품/할인상품/주력상품/기획상품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또한 주목해야할 스토어 영역에 선정,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으니 꼭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01. 판매자 기획전 활용 TIP


 

 스토어 홈을 기획전으로 꾸며, 효과적으로 상품을 노출해 보세요!

 

✓ 기획전 컨셉, 스토어의 색깔을 잘 담은 이미지

✓ 신상품, 할인상품, 주력상품, 기획상품 등 포함

 

 눈길이 가는 문구 참신한 주제를 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어보세요!

 

✓ 다양한 주제, 시즌과 적절

✓ 소비 트렌드 반영

 

   

 

▶️판매자 기획전 만드는 방법

 

02. 쇼핑하기  -  주목해야 할 스토어 영역 소개


쇼핑하기 내 친구혜택 탭 하단에 위치한 스토어 노출 효과가 높은 영역인데요.

판매자 기획전에서 돋보이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운영하시는 스토어 5곳을 매주 '주목해야할 스토어' 영역에 노출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기간이 2주 이상의 기획전을 진행하시는 경우 '주목해야할 스토어' 에 선정될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 😲

 

잘 만든 기획전 하나가 열 가지 아이템 부럽지 않아요~ 🔅

 

 

03. 주목해야 할 스토어 선정 TIP


📌 톡딜, 스토어친구 전용 상품, 쿠폰 할인이나 이벤트를 포함하여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주는 스토어 

 

①고객과 꾸준한 관계로 이어지는 기획전

판매자 할인 쿠폰 발행

톡딜 할인 설정                         

스토어친구 전용 상품 설정

 

이외에도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스토어만의 다양한 판매 전략도 좋습니다😆

할인과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톡 채널의 친구도 늘리고 단골고객을 쌓는다면 일석이조의 효과! 🙆‍♂️

 


 

📌 새롭고 다양한 주제를 자주 제안하는 기획전

 

다양한 주제로 시즌과 적절하거나 소비 트렌드를 잘 반영한 기획전이 좋습니다.

눈길이 가는 문구와 참신한 주제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기 좋겠죠? 🔍

 


📌 기획전 컨셉과 스토어의 색깔을 잘 드러내는 10개 이상의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 

 

상품이 종류가 적다면 기획전이 전달하려는 의도가 제대로 전달되기 어렵습니다.

기획전의 테마와 부합하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다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그만큼 넓어지겠죠! 🎁

 


▶️톡딜 서비스 안내

▶️카카오톡 채널 가이드맵

▶️판매자 할인 쿠폰 발급 기능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구매를 부르는 판매자 기획전의 매력을 펼쳐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