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톡스토어 노하우/활용Tip

[참 잘한 스토어] 스토어홈 꾸미기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안의 내 상점 카카오톡 스토어입니다. 

9/15 스토어 홈 개편 이후, 많은 판매자분들이 다양한 기능을 얼~만큼 잘 활용하고 있는지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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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고가 빛★나는 스토어

    스토어 홈과 최상단 영역에서 스토어의 로고가 계속 보여집니다.

    때로는 이미지가 텍스트보다 더 기억에 남는법! 내 스토어를 대표할 만한 로고가 있다면 활용해보세요~


📌 활용 Point 

로고는 여백이 적은 가로 이미지를 활용해주셔야 내 스토어를 더 빛내줄 수 있어요~ 세로 혹은 동그라미 형태의 로고라면 적용하시고 꼭 모바일 화면에서 확인이 필요합니다. 사이즈가 적절하지 않으면 로고 대신 텍스트로 스토어명을 적어주시는 것도 센스!

 

 

+ 다다리빙/ 혜자마트 로고 활용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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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 스토어에 ✓ 딱 맞는 카테고리 설정

   홈/카테고리/기획전 탭이 스토어 상단에 보여지면서, 내 스토어의 전체상품을 카테고리로 더 찾기 쉬워졌습니다.

   불필요한 카테고리는 삭제하고, 고객이 찾기 쉬운 카테고리로 변경해보세요~


📌 활용 Point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이 아닌 특정 카테고리 상품만 판매 중이시라면, 

      예) 신상품/ 시즌오프/ 스토어친구전용 상품/ 기획상품 등의 내 스토어에 맞는 카테고리로 직접 작성해 보세요.

 

 

+ 리치앤썬/ MALTE 활용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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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토어 홈 상단 이미지 하나면 끝~

    스토어 배경/ 프로모션 배너/ 주력상품 바로 가기 등 스토어홈 상단 영역을 잘 활용하면, 

    지금 판매 중인 시즌 상품 + 고객 이벤트 등을 한눈에 소개 할 수 있습니다. 


📌 활용 Point 

    내 스토어를 대표할 만한 고정이미지 외에도 시즈널한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알리는데 활용해보세요. 

 

 

+ 피닉스/삼해진미 활용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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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 정렬만 잘해도 ❀ 풍성한 스토어

     톡딜 진행 중인 상품을 홈 상단에 구성하거나, 신상품/기획전 등을 블록을 활용해서 꾸며보세요.


📌 활용 Point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블록 설정만 잘해도 신상품/톡딜상품 등 내 주력 상품을 찾기 쉽게 스토어 홈 영역에서 보여집니다. 

 

 

+ 리트웨이 활용 예시

 

 더 상세한 내용은 [3분 꿀 TIP] 에서 확인하세요 ❤︎ 

https://kakaotalkstore.tistory.com/552?category=784378 

 

[3분꿀TIP] 스토어홈 개편사항 요점만 알려드려요! (9/15~)

반갑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활용과 마케팅 TIP을 소개해드리고 있는 그로스쿨 김나영 강사입니다. 9월 15일(수)부터 스토어홈이 새로워졌는데요! 점점 더 판매자를 위한 기능이 다양해지고, 고객

kakaotalkstore.tistory.com


 

 

앞으로도 판매활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강의와 콘텐츠를 준비하며 노력하는 카카오톡 스토어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