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톡 안의 내 상점, 카카오톡 스토어입니다.
도서산간지역 배송가능여부와 추가배송비 설정을 확인하세요~
🤚잠깐! 상품의 부피/무게 등에 따라 택배사와 체결된 도서산간 지역 배송비 적용 기준을 반드시 지켜주세요!
과도한 도서산간 배송비 설정으로 인해 고객 CS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상품등록/수정 > 배송정보 > 도서산간 추가배송비 설정

✅ 잠깐! 재고부족이나 택배사 연휴 일정으로 인해 배송지연이 예상될 경우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카카오톡 스토어는 주문건에 대해 영업일 기준 72시간 이내 발송 시 페널티가 없습니다.
다만 주문폭주, 재고부족이나 택배사 연휴 일정 등으로 인해 배송지연이 예상되는 경우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하시어 처리 부탁드립니다.
1. 상세페이지 상단 공지 등으로 배송지연과 배송예정일 관련 안내 필요
- 상세페이지 상단의 공지를 통해, 배송지연 사유와 배송예정일 등에 대한 상세 안내를 해주세요.
- 예로, 2월 20일 정오 이후의 주문건 부터는 3월 1일부터 순차 발송된다는 점 등, 배송지연에 대한 상세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2.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 판매자센터에서 '배송지연 안내'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필수!)
*경로 : 톡스토어 판매자센터 > 판매관리 > 배송관리 > 주문 선택 > '배송지연 안내' 클릭 > 배송지연 사유 및 발송 예정일 선택
- 단, 배송지연 안내 시 안내된 배송예정일까지 배송처리 되지 않을 시,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배송예정일보다 더 일찍 배송 혹은 당일 배송인 경우엔 이슈 없음)
(참고사항) 만일 특정 상품에 대해서 일괄적으로 특정일 이후로 배송을 진행할 경우에는 판매자센터 상품관리 설정에서, 해당 상품은 '예약판매 기능'을 설정해야 합니다. (설정한 기간 이내에 배송 시 페널티 없음)

앞으로도 판매활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강의와 콘텐츠를 준비하며 노력하는 카카오톡 스토어가 되겠습니다.💌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톡딜'로 네이밍이 변경되었어요! (3) | 2024.12.16 |
---|---|
[🔥필독] 톡스토어 커뮤니티 활용 가이드 (4) | 2024.11.28 |
톡스토어 커뮤니티가 보낸 감사 메시지가 도착했어요! 💖 (0) | 2022.12.30 |
톡스토어 커뮤니티를 소개합니다🙌 (0) | 2022.12.19 |
반송 상품 자동수거 서비스 가입 안내 (0) | 2022.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