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톡스토어 커뮤니티가 보낸 감사 메시지가 도착했어요! 💖

by 톡스토어 담당자 2022. 12. 30.

 

 

 

카톡! 카톡! 🔔
톡스토어 커뮤니티가 보낸 감사 메시지가 도착했어요




 

 

 

2022년 올 한해도 톡스토어 커뮤니티 파트너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톡스토어 전시설정 관리영역 개선과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PC버전 오픈, 
카카오장보기 서비스 종료와 카카오쇼핑 입점 개편,
쇼핑하기 홈탭 개선 그리고 스토어찜 통계메뉴 개설 등
카카오톡 쇼핑하기도 다양한 변화가 있었어요.

그리고 톡스토어 전문강사님들과 함께한 다양한 커리큘럼도 놓칠 수 없죠! 
파트너 여러분과의 상생을 기원하며, 총 15번의 교육과 14편의 매뉴얼 영상을 제작했어요 :) 


게다가 1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 수많은 기획전과 톡딜에
파트너 여러분들의 소중한 상품이 참여했는데요,

기획전은 총 3,147건
톡딜은 무려 약 44,000건의 상품을 제안해 주셨어요 :) 

톡스토어 커뮤니티는 오늘도 내일도
판매자분들의 다양하고 특별한 상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톡스토어 커뮤니티 파트너 여러분!
2022년 한해 너무나 수고 많으셨습니다. 

2023년에도 다양한 커리큘럼과 기획전으로 찾아뵐게요!
새해에도 톡스토어 커뮤니티와 함께 하실거죠?!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카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