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매체 "SNS"
톡스토어와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그래서 오늘은 SNS로 마케팅을 펼친
다이어트노리터의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꿀팁이 있을 지 확인해보실까요~
01. 다이어트노리터
<다이어트 노리터>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건강식품과 다이어트 제품을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이미지라고 해요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없으니 퀄리티 높은 이미지를 사용할수록 신뢰도가 높아진다는 사실! 역시 다이어트노리터도 깔끔한 이미지를 사용해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네요 다이어트노리터 톡스토어 🛒 (클릭) |
02. SNS홍보
그렇다면 '다이어트 식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으로 무엇이 있을까요? 물론 인터넷 검색광고도 있겠지만 보다 확고한 타겟층에게,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SNS를 통해서말이죠! 다이어트노리터는 유명 SNS 인플루언서를 통해 제품을 홍보했습니다 바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로 활동하고 있는 <지니킬로그램>이라는 채널에서 말이죠
▼ 지니킬로그램 (이지은 다이어트)
인플루언서들은 비슷한 관심사를 공유하고 있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플루언서들이 제공하는 정보는 보다 신뢰성을 갖게 되고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게 되죠 지니킬로그램 같은 경우에는 '다이어트'라는 주제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많이 구독하고 있겠죠? 그 말은, 다이어트 건강식품을 제대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라는 것! |
03. 톡스토어 X SNS
Process. 인스타, 유튜브에 콘텐츠 생성 > 오픈카톡 > 공구진행 다이어트노리터는 지니킬로그램과 SNS로 공구(공동구매)를 진행했습니다 먼저, 유튜브에 제품 소개영상을 올리며 진행방법을 안내했어요 동시에 인스타그램에도 영상을 올리고, 공구 진행 게시글을 여러 차례 업로드 했습니다 #유튜브 유튜브 영상 🖥 (클릭)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게시글 📱(클릭) #공구 모집 위의 과정처럼 인스타와 유튜브를 통해서 홍보를 한 다음, 오픈카톡을 통해서 공구모집을 진행했습니다 |
04. 효과
품/절/대/란 결과는 확실했습니다. 상품 품절이 그 효과를 말해주고 있죠 하루만에 전 상품 품절 🎉 정말 홍보 효과가 확실하죠?👍 이처럼 인플루언서를 통한 마케팅은 제품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는 사실! |
어떠세요? 이처럼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판매효과가 높아지겠죠?
#톡스토어 #SNS #효과만점 #도전
새로운 상품노출 방법을 찾고 있던 판매자 여러분들!
상품을 잘 소개해 줄 인플루언서가 있다면,
사람들이 많이 구독하고 있는 채널이 있다면,
우리 제품을 홍보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성공 셀러 인터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셀터뷰] 코로나19 기부 프로젝트 #자연쿡 (0) | 2020.03.19 |
---|---|
[셀터뷰] SNS를 활용한 톡스토어 마케팅 #쥬니네 식탁 (0) | 2020.03.11 |
[셀터뷰] 스토어 친구 할인쿠폰 활용 #이지허브 (0) | 2020.02.19 |
[셀터뷰] 1:1 톡상담으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페넬로페 (0) | 2019.06.11 |
[셀터뷰] 산지직송 상품을 톡스토어로 더욱 가깝게 #푸드앳홈 (0) | 2019.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