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 셀러 인터뷰

[셀터뷰] 톡스토어 유투브&SNS 마케팅 #다이어트 노리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3. 25.

 

 

 

 

온라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매체 "SNS"

톡스토어와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그래서 오늘은 SNS로 마케팅을 펼친 

다이어트노리터의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꿀팁이 있을 지 확인해보실까요~

 

 

 

 

 

 

 

 

 

 

 01. 다이어트노리터 

<다이어트 노리터>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건강식품과 다이어트 제품을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이미지라고 해요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없으니 퀄리티 높은 이미지를 사용할수록 신뢰도가 높아진다는 사실!


역시 다이어트노리터도 깔끔한 이미지를 사용해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네요


    


다이어트노리터 톡스토어 🛒 (클릭)

 

 

 02. SNS홍보 

그렇다면 '다이어트 식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으로 무엇이 있을까요?
물론 인터넷 검색광고도 있겠지만
보다 확고한 타겟층에게,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SNS를 통해서말이죠!


다이어트노리터는 유명 SNS 인플루언서를 통해 제품을 홍보했습니다
바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로 활동하고 있는 <지니킬로그램>이라는 채널에서 말이죠
 




 ✋여기서 잠깐🤚


인플루언서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수십만 명의 구독자(팔로어) 보유한 ‘SNS 유명인’을 말한다
  
▼ 지니킬로그램 (이지은 다이어트)
 
 
 인스타그램 💜 유튜브 ❤️


인플루언서들은 비슷한 관심사를 공유하고 있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플루언서들이 제공하는 정보는 보다 신뢰성을 갖게 되고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게 되죠


지니킬로그램 같은 경우에는 '다이어트'라는 주제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많이 구독하고 있겠죠?
그 말은, 다이어트 건강식품을 제대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라는 것!

 

 

 03. 톡스토어 X SNS 

Process. 인스타, 유튜브에 콘텐츠 생성 > 오픈카톡 > 공구진행


다이어트노리터는 지니킬로그램과 SNS로 공구(공동구매)를 진행했습니다
먼저, 유튜브에 제품 소개영상을 올리며 진행방법을 안내했어요
동시에 인스타그램에도 영상을 올리고, 공구 진행 게시글을 여러 차례 업로드 했습니다


#유튜브
   
유튜브 영상 🖥 (클릭)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게시글 📱(클릭)




#공구 모집
위의 과정처럼 인스타와 유튜브를 통해서 홍보를 한 다음, 
오픈카톡을 통해서 공구모집을 진행했습니다

 

 

 04. 효과 

품/절/대/란


결과는 확실했습니다. 상품 품절이 그 효과를 말해주고 있죠
하루만에 전 상품 품절 🎉
정말 홍보 효과가 확실하죠?👍




이처럼 인플루언서를 통한 마케팅은 제품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는 사실!

 

 

 

 

 

어떠세요? 이처럼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판매효과가 높아지겠죠?

 

#톡스토어 #SNS #효과만점 #도전

 

 

새로운 상품노출 방법을 찾고 있던 판매자 여러분들!

 

상품을 잘 소개해 줄 인플루언서가 있다면,

사람들이 많이 구독하고 있는 채널이 있다면,

우리 제품을 홍보해보는 것은 어떨까요?